-저소득, 저신용자, 주부, 4대보험 미가입자 가능..
- 현금수령, 무직자, 계약직, 파견직도 쉽고 빠른 대출!

기사입력 :

#서울에서 중소기업에 다니는 최길순(43세) 씨는 얼마전까지 신용대출 이용이 가능한 곳들을 전전하고 있었다.

당시 안정적인 직장생활을 하고 있던 최씨는 원금과 이자를 함께 갚아 나갈 수 있겠다는 생각에 은행과 캐피탈에서 4천만원을 빌렸지만 나날이 늘어가는 상환 금액에 대한 부담을 가지고 있었다.

채무를 통합해 상환해야 겠다는 생각에 추가 대출을 위해 주거래 은행을 방문했지만 거절당했고, 생활비가 필요해 대부업 대출을 이용해 상환에 대한 부담이 날로 커지게 되었다.

결국 증가하는 이자와 상환금액에 대한 부담을 이겨내지 못하고 저금리 대환대출이 가능한 곳을 찾아 다녔지만 낮은 소득과 하락한 신용등급으로 인해 대출이 쉽지 않았다.

그러던 중 회사 동료의 권유로 "국민자산관리”를 알게 되었고 낮은 소득과 신용등급에도 불구하고 최저 연5.9%~ 대의 저금리 채무통합으로 전환 할 수 있었고 추가 생계자금까지 받을 수 있었다.

실제로 1,000만원 대출 시 월 평균 불입금의 경우 “국민자산관리” 이용시 월 평균이자는 최저 연5.9% 기준으로 월 납입기준 26,871원 이다, 반면 캐피탈,대부업 이자는 연 27.9%로 월 납입기준 평균 이자는 최소 월 131,237원 이다.

이처럼 평소 최씨가 이용하던 기존 대부업에 비해 80% 이상의 이자 절감을 받을 수 있어 경제적인 부담을 크게 덜 수 있다. 

최근 최씨처럼 신용등급이나 소득 등의 이유로 대출을 받지 못했던 서민들을 위하여 "국민자산관리"을 통해 대출 문의가 몰리고 있다.

신청자들이 몰리면서 "국민자산관리"은 보다 빠른 진행을 위하여 홈페이지나 전화로 신용조회없이 가능여부를 무료로 간편히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무료 상담 신청 시 신용 조회 기록이 남지 않아 실제 대출 가능한 상품과 최저 금리 대출 한도를 비교할 수 있다. 정부지원서민대출 상품인 바꿔드림론, 새희망홀씨, 은행 햇살론, 사잇돌대출 관련 정보도 상담 받아 볼 수 있다.

무료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직장인, 사업자, 프리랜서, 무담보, 무설정 아파트론, 신용카드소지자대출, 공인인증서대출상품, 대출금리, 대출 한도 및 생활안정자금 관련 문의를 받아 볼 수 있다.

이밖에 소득이 없는 주부나 무직자, 프리랜서로 근무하는 보험설계사는 물론 개인회생, 파산 중이라 하더라도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가장 유리한 대출상품을 안내 받을 수 있다.

간편 한도조회는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조회신청 하시면 쉽고 빠르게 고객님의 대출여부와 최대한도를 확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환 기간:60일 이상, 최대 60개월 이하, 100만원을 6개월 동안 연 이자율 8%로 대출 시 이자는 23,462원, 총 상환금액은: 1,023,462원 (개인 대출 상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취급수수료등 기타부대비용 없음 /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 것은 불법입니다. 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전화 : 1661-7003